[후기] '사학비리 넘지 못하면 교육개혁 없다! 세종대학교 종합감사 촉구 결의대회'에 다녀왔습니다.

지난 12월 2일 세종시에 위치한 교육부 앞에서 실시한 '사학비리 넘지 못하면 교육개혁 없다! 세종대학교 종합감사 촉구 결의대회'에 다녀왔습니다.
많은 동지들이 모여 많은 노동자들의 권리를 박탈하는데 큰 일조를 하는 사학비리를 척결을 함께 외쳤습니다.
교직원으로 일하면서 사학비리의 실체를 직접 목도한 동지, 학생으로서 사학비리의 피해자가 된 동지들의 발언에 모두 공감하며
사학비리를 저지르고 있는 재단들과 그것을 방치하는 교육부의 만행에 분노했습니다.
학교를 운영하고 있다는 이유로 받는 각종 혜택과 탈규제를 악용하는 재단들을 교육부는 그냥 좌시해서는 안됩니다.
특히 세종대는 사학비리가 가장 심하고 저열한 곳으로 이미 정평이 나 있는 수준 입니다.
교육부는 속히 세종대 종합감사로 응답하여
정부 부처로서 제대로 역할해야 합니다!
감사때마다 온갖 문제가 나오는데 단지 관행의 이유로 감사 시기가 아니라고 하는 것은 말이 안되는 변명 입니다!
"교육부는 세종대학교 종합감사 실시하라!"
집회 후에는 각자 손에 들고 있던 피켓을 종이 비행기로 접어 교육부안으로 날렸습니다.
바람은 끝까지 외치겠습니다 투쟁!! ✊️






[후기] '사학비리 넘지 못하면 교육개혁 없다! 세종대학교 종합감사 촉구 결의대회'에 다녀왔습니다.
지난 12월 2일 세종시에 위치한 교육부 앞에서 실시한 '사학비리 넘지 못하면 교육개혁 없다! 세종대학교 종합감사 촉구 결의대회'에 다녀왔습니다.
많은 동지들이 모여 많은 노동자들의 권리를 박탈하는데 큰 일조를 하는 사학비리를 척결을 함께 외쳤습니다.
교직원으로 일하면서 사학비리의 실체를 직접 목도한 동지, 학생으로서 사학비리의 피해자가 된 동지들의 발언에 모두 공감하며
사학비리를 저지르고 있는 재단들과 그것을 방치하는 교육부의 만행에 분노했습니다.
학교를 운영하고 있다는 이유로 받는 각종 혜택과 탈규제를 악용하는 재단들을 교육부는 그냥 좌시해서는 안됩니다.
특히 세종대는 사학비리가 가장 심하고 저열한 곳으로 이미 정평이 나 있는 수준 입니다.
교육부는 속히 세종대 종합감사로 응답하여
정부 부처로서 제대로 역할해야 합니다!
감사때마다 온갖 문제가 나오는데 단지 관행의 이유로 감사 시기가 아니라고 하는 것은 말이 안되는 변명 입니다!
"교육부는 세종대학교 종합감사 실시하라!"
집회 후에는 각자 손에 들고 있던 피켓을 종이 비행기로 접어 교육부안으로 날렸습니다.
바람은 끝까지 외치겠습니다 투쟁!! ✊️